티스토리 뷰

728x90

영화 애비게일을 소개합니다.


<순서>

영화 애비게일 소개

애비게일 출연진

애비게일 줄거리

애비게일 결말


최신 개봉영화 애비게일 포스터

 


〈영화 애비게일 소개〉

영화 애비게일의 설정은 애비게일의 아버지는 돈 많은 갑부이며 납치범들은 이런 아버지 밑에서 자란 애비게일을 납치하여 돈벌이로 납치하여 감금하고 돈을 요구하려 하지만 그녀의 아버지는 "라자르"라는 악명이 높기로 소문난 사람입니다. 납치범들은 겁을 먹고 소녀를 처리하려 하지만 오히려 그들이 파놓은 함정에 들어와 오히려 소녀에게 감금을 당하고 맙니다. 발레리나인 애비게일의 정체는 끔찍한 뱀파이어였으며 납치범들은 살기 위해 도망치려고 그녀와의 사투를 벌이는 최신 개봉작! 공포영화 애비게일!


〈영화 애비게일 출연진〉


〈영화 애비게일 줄거리〉

어느 부잣집 딸 애비게일을 납치하여 그녀의 몸값으로 5천만 달러를 요구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램버트는 납치전문가들을 모집합니다. 램버트는 이들을 은신처로 불러 휴대폰과 신분증을 압수하고 이곳에서 본명은 사용하지 못하게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계획을 이들에게 알려줍니다.

납치범들은 계획에 따라 무사히 그녀의 집으로 침투하여 대기중입니다. 아무도 없는 공연장에서 혼자 발레 연습에 한창인

애비게일은 연습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고 납치범들은 혼자있는 그녀를 납치하여 은신처로 데리고 오는 데 성공합니다.

이제 납치범들은 이 소녀를 데리고 24시간만 버티면 거액의 상금을 손에 쥘 수 있게 됩니다. 

아이가 있던 일행 중 조이는 소녀를 찾아가고 애비게일은 앞으로 일어날 일들이 안타깝다며 알 수 없는 말을 조이에게 하자

조이는 알 수 없다는 모습을 보이고, 갑자기 집에서는 알 수 없는 현상들이 일어나며 사방에 있는 문들이 잠기기 시작합니다. 일행들은 영문도 모른 채 집안에 갇히게 되고 새미와 프랭크는 애비게일을 찾아갑니다.

애비게일은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이 묶여있던 족쇄를 손쉽게 벗어버리고 드디어 뱀파이어의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애비게일을 모습에 놀란 프랭크는 소녀에게 총을 발사하지만 그녀는 이내 다시 살아납니다. 조이는 소녀에게 총을 연달아 쏴 보지만 이런 총알이 소녀에게 통할 리가 없습니다. 결국 놀란 일행들은 모두 방에서 도망치며 문을 잡가 버립니다. 그리고 자신들이 뱀파이어를 납치하게 되었음을 알게 됩니다.

 

도망 나온 일행들은 뱀파이어를 처리할 방법을 찾아보지만 별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마늘을 준비하고  뾰족하게 부러뜨린 당구 큐대를 소녀의 심장에 찔러 넣는 방법을 준비하지만 조이는 이런 방법도 소녀에게는 아무 효과가 없을 거라는 말을 합니다. 

프랭크와 피터는 부러진 큐대를 들고 새미는 마늘을 준비하여 소녀가 있는 방으로 가서 문을 열고 들어가지만 소녀는 이미 이곳에 없습니다. 세 사람은 소녀를 찾아다니다 2층의 방에서 이미 제일 먼저 죽은 딘의 시체를 안고 발레를 하고 있는 애비게일의 모습을 발견합니다. 세 사람은 애비게일에게 공격해 보지만 역시 소녀에게는 상대가 되질 않고 모두 부상을 입게 됩니다. 조이는 부상당한 프랭크의 다리를 치료해 주고 전에 애비게일에게 사용해 효과를 본 주사를 다시 사용하려 합니다.

주사기를 갖고 소녀가 있는 곳으로 조심조심 올라가는 조이, 그리고 일행들은 흩어져서 소녀를 찾기 시작합니다.

 

새미는 손전등을 비추며 건물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던 중 실수로 발을 헛디뎌 수영장 물에 빠지게 되는데 그곳에는 이미 뱀파이어에게 희생당한 시체들이 가득합니다. 그 장면에 놀란 새미는 비명을 지르고 그녀의 비명소리를 들은 조이가 무슨 일이냐고 묻고 새미는 시체가 가득하다는 말을 합니다. 

 

한편, 손에 박힌 가시를 뽑으려고 하는 피터 곁으로 다가오는 애비게일, 피터는 놀라서 도망치고 소녀도 그를 쫓아갑니다.

문을 닫고 잠가보지만 소녀는 이내 문을 박살 내며 뛰어나와 그를 계속 따라갑니다. 발레를 하며 하늘을 날듯이 쫓아오는 애비게일은 이들을 장난감 다루 듯하고 있습니다. 

일행들은 도망치기에 바쁘고 결국 프랭크는 소녀에 의해 붙잡히고 당황한 조이는 그만 준비한 주사기를 놓치고 맙니다.

팔을 뻗어 주사기를 잡으려 하지만 주사기는 손에 잡히지 않지만 조이는 포기하지 않고 주사기를 손에 잡고 애비게일의

팔에 주사기를 찔러 넣습니다. 잠시 후 애비게일은 서서히 조용해지며 정신을 잃습니다. 애비게일에게 팔을 물려버린 새미는 두려움에 떨며 조이에게 어떻게 될 거냐고 물어보지만 조이도 이번에는 방법이 없어 보입니다. 

 

일행들은 정신을 잃은 애비게일을 철창 안에 가두고 잠시 후 애비게일이 정신을 차리며 철창 안에서 일어납니다.

그리고 다시 정상적인 소녀의 모습을 보이며 철창 안에서 내보내 달라고 말하지만 소녀의 부탁을 들어줄 리 없는 일행들,

애비게일은 이 모든 일을 계획했다고 일행에게 알리고, 이들을 고용한 램버트는 자신을 위해 일한다는 말을 해줍니다.

그리고 일행들의 신상에 대해 하나하나 낱낱이 말하기 시작합니다. 조이는 소녀에게 왜 이런 일을 하냐고 묻자 애비게일은 음식을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한다는 다소 섬뜩한 말을 하며 자신을 내보내주면 두 사람은 살려주겠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잠시뒤 시간이 지난 관계로 한 명만 살려주겠다고 말합니다. 남은 네 사람은 서로를 경계하기 시작하고 조이는 우리가 이런다고 해서 소녀가 우리를 죽이지 않는다는 보장이 없다고 하자 소녀는 조이의 말이 옳다고 하며 자신도 자신을 위해 아버지가 희생하지 않을 거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프랭크에게 비밀의 문이 있는 장소를 알려줍니다. 프랭크는 고맙다고 하며 돌아가려고 하자 소녀는 거래는 거래라고 하며 자신을 내 보내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프랭크가 이를 거절하자 소녀는 철창을 한방에 뚫고 나와 프랭크를 죽이려 하자 이를 본 조이가 나무로 된 벽을 아령으로 부수자 햇살이 안으로 들어옵니다.

햇살을 받은 애비게일은 이내 손이 잘리고 잠시 뒤 소녀의 손은 다시 재생되기 시작합니다.

 

뱀파이어의 단점을 알게 된 조이는 일행들과 햇볕이 잘 드는 곳으로 오게 되고 프랭크는 소녀가 말한 비밀의 방을 찾아갑니다. 그리고 소녀에게 물린 새미는 햇볕을 보자 순간 멈칫하며 혹시 자신이 뱀파이어라면 생길 만약의 경우를 생각해 손가락만을 햇볕에 대보자 이상이 없음을 느끼며 기뻐합니다.  도서관에서 비밀의 방을 열 단서를 찾은 프랭크는 이내 자신이 소녀에게 속은 것을 알고 분노합니다.

 

어두워지기 전에 이곳을 빠져나가야 하는 일행들, 조이는 어떻게든 이 곳을 빠져나가기 위해 여러 방법을 모색하지만 여의치 않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새미와 피터는 장소를 이동하고 새미는 그곳에서 레코드판을 돌립니다. 음악이 흘러나오자 놀랍게도 애비게일에게 물린 상처가 완벽하게 치유되는 모습을 경험하고 새미는 곧 뱀파이어로 돌변하여 피터의 목을 물어뜯습니다. 그리고는 곧 피 맛에 취해 점점 아비가 일이 하는 행동들을 따라 하고, 잠시 후 조이와 프랭크가 찾아오자 새미는 애비게일이 하던 행동을 멈추고 죽은 피터 앞에서 이내 연극을 시작합니다. 새미의 모습을 본 두 사람은 도망치기 시작하고 조이는 쟁반을 이용해 빛을 반사시키자 새미는 이내 폭발해 버립니다.

벽장문이 이유 없이 열리고 두 사람은 벽장 안으로 들어갑니다. 벽장을 따라가다 그곳에서 자신들을 고용한 램버트를 발견하고 램버트는 애비게일의 아버지가 지금 이곳으로 오고 있다고 말하며 자신과 같이 애비게일을 처리하자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미 램버트도 뱀파이어가 되어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은 그의 말을 믿으려 하지 않고 램버트는 조이의 목을 졸라 바닥에 쓰러뜨리고 프랭크의 목도 물어버리며 자신의 피를 프랭크의 입에 넣고 프랭크는 그의 피를 마십니다. 잠시 후 온몸의 피를 모두 토해내며 뱀파이어로 변한 프랭크는 램버트의 심장에 나무막대를 찔러 그를 살해합니다. 그리고 애비게일이 등장하고 둘은 한바탕 싸움을 벌입니다. 조이는 이 순간을 틈타 문의 안전장치를 해제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휴대폰을 챙겨 달아납니다. 하지만 막다른 길에 막히자 조이는 사랑하는 아들에게 정말 많이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남깁니다. 애비게일을 처리한 프랭크는 조이를 찾아가 죽이려고 하지만 어느 틈엔가 다시 살아난 애비게일이 나타나 그녀를 구해줍니다.

그리고 프랭크를 처리할 수 있게 도와주면 살려주겠다는 제안을 합니다. 그리고 둘의 협공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프랭크의 힘이 너무 세서 두 사람은 힘들게 싸우지만 마지막 순간에 애비게일이 조이와의 약속한 것을 지켜달라는 의미의 새끼손가락을 펴보입니다. 하지만 조이 역시 프랭크에게 물리게 되고 프랭크는 나무 막대를 내려놓으며 마지막 게임을 제안합니다.

프랭크는 조이에게 나무막대를 애비게일에게 찔러서 죽이라고 하지만 조이는 오히려 프랭크를 공격합니다. 애비게일은 날아올라 프랭크의 목을 물고 조이와 함께 나무막대를 그의 심장에 꽂아 그를 죽여버리게 됩니다. 애비게일은 조이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조이는 문을 나오려는 순간 애비게일의 아버지가 나타납니다. 그가 조이를 물려고 하자 애비게일이 앞을 가로막으며 라자르를 말립니다. 소녀는 아버지에게 정작 내가 아버지가 필요할 때에 아버지는 나의 곁에 없었다는 원망섞인 말을 하지만 그는 네가 필요할때 자신이 왔다고 말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긴장감이 흐르고 라자르는 조이의 손에 키스를 하고 소녀는 그녀에게 마지막 인사를 나누고 그렇게 조이는 드디어 집을 나오게 됩니다.

자신이 타고 왔던 차에 올라 주머니에 있는 막대사탕을 꺼내 물며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영화 애비게일 결말

애비게일은 뱀파이어로 라자르의 딸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소녀의 아버지는 엄청난 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소녀 또한 엄청난 생명력과 순발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소녀의 계획대로 램버트는 사람들을 모집하여 방탈출게임과 같은 게임으로 24시간 안에 이 방을 탈출하면 그 대가로 상금을 지불하는 게임을 시작합니다. 서로 물리고 물리는 그들의 싸움에서 혼자 살아남은 조이는 결국 애비게일의 도움을 받고 무사히 집을 탈출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