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LTNS》 웹드라마 소개

《LTNS》는 한 부부가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벌어지는 예측불허 고자극 추적 드라마로 총 6부작으로 편성, 2024년 1월 19일 낮 12:00에 오픈되었습니다.

《LTNS 뜻은 Long Time No Sex로 오랫동안 관계를 가지지 않은 부부라는 뜻입니다.》

《LTNS》 웹드라마 포스터


《LTNS》 출연진

《LTNS》 출연배우 사진


《LTNS》 1편~3편 줄거리

우진의 집으로 사무엘이 찾아오고 우진은 사무엘을 골려주고 있습니다. 결혼 초기에는 SEX에 미쳐 살다가 어느 덧 결혼 7년차로 접어듭니다. 두 사람은 SEX에 싫증난 것일까요? 더이상 과거의 모습은 보이지 않습니다. 두 사람은 오랫만에 집을 장만하지만 그만 집 값은 폭락하고 금리까지 오르는 상황에 놓입니다.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는 두 사람, 우진은 호텔에 근무 중이고 사무엘은 오늘도 택시 기사일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우진이 근무하고 있는 호텔로 한쌍의 남여가 들어오고 우진은 이 둘의 관계가 불륜임을 알고 골탕먹이는 재미에 한창이고 사무엘은 영업이 끝나 돌아가려다 50만원을 부르며 강원랜드로 가고 싶어하는 승객을 태우게 됩니다. 목적지에 가기도 전에 승객은 잠시 기다려 달라며 추가 요금을 더 건네는 손님은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합니다. 손님이 말한 곳에 주차하고 기다리는 사무엘, 갑자기 쏟아진 폭우에 차는 그만 물에 잠겨 그만 떡이 되어버립니다. 주차금지 구역에 주차로 그만 보험사에서도 보험금이 막혀버리고 사무엘은 우진에게 수리하면 된다고 거짓말을 하게 됩니다.

 

우진과 사무엘은 우진이 담근 깍두기를 가지고 절친인 정수의 집으로 갑니다. 정수의 딸은 어린 나이임에도 주식을 알고 주식 투자로 돈도 벌고 있습니다. 한 달에 월 100만원 정도의 수익을 보고 있다고 말하는 딸 영국이, 우진은 깜짝 놀랍니다.

 

남편과 부부 관계가 없어 스트레스를 술로 풀고 있는 중이라고 하소연 하는 세연, 그리고 사무엘은 정수에게 어렵게 부탁을 해보려 합니다. 하지만 정수가 먼저 말을 꺼넵니다. 자신의 여친이 바람이 난 것 같다고 우진에게 말하는 정수, 그리고 사무엘을 데리고 알리바이를 만들기 위해 어딘가로 가자고 합니다. 두 사람은 야구장으로 가고 그 곳에서 정수의 여친을 보지만 여친은 이미 정수에게 애정이 식은 듯 보입니다. 사무엘은 정수의 차를 몰며 자신의 모습이 참으로 원망스러워 집니다.

그리고 자신의 현재 상황을 정수에게 말하지만 정수는 친구사이는 돈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말합니다. 사무엘이 다시 한번 부탁해 보지만 정수는 딱 잘라서 거절합니다. 

 

세연의 말을 듣고 우진은 부부관계를 새롭게 시작해 보려 하지만 그만 사무엘은 정수가 바람을 피고 있다는 말 실수를 하고 맙니다. 우진은 세연에게 이 사실을 알리겠다고 하자 사무엘은 그냥 넘어가자고 말합니다. 근무 중인 우진은 세연으로 부터 사무엘의 택시가 침수되었다는 소식과 돈을 빌려달라고 했다는 모든 소식을 듣게 됩니다. 정수의 바람피운 사실을 우진에게 말한 사무엘은 정수를 찾아와 우진이 세연에게 말하겠다는 말을 해줍니다. 정수는 우진에게 무릎까지 끓으며 비밀을 부탁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일을 비밀로 해주는 댓가로 벌금형을 제안하며 삼천만원을 제안합니다. 쉽게 승낙할 것 같지 않던 우진은 그의 절박한 모습을 보며 제안을 수락합니다. 사무엘은 정수에게 사과하지만 정수는 다시는 보지 말자고 말하며 떠나고 우진은 사무엘에게 왜 거짓말을 했냐며 나무라며 택시 새로 뽑자고 말합니다.

 

우진은 자신에게 블랙리스트가 있다며 가진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자꾸 더 많이 가지려 하는 사람들을 응징하려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 또 한명의 바람 남 병우는 새로운 여자친구 가영과 열애 중입니다. 

 

우진의 블랙리스트에 올라 있는 명단의 사람들을 추적하여 그들의 동태를 살피며 증거를 수집하고 있는 사무엘은 그가 검사라는 사실을 알아내고 우진은 어떻게 요리할지를 궁리합니다. 호텔방을 나가는 병우의 애인 가영은 사무엘의 택시를 타고 사무엘은 이들을 관찰하며 증거를 남기기 시작합니다. 그들이 근무하는 직장도 알아내고 두 사람이 한 사무실에서 근무 중이라는 것도 알아냅니다. 병우에게 불륜의 증거영상을 보낸 후, 그들에게 정중하게 협박편지를 쓰기 시작합니다. 

가영은 그만 경찰에 신고하자고 하지만 병우는 사실이 알려질까 가영을 말려 보지만 두 사람은 어느새 언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드디어 결전의 날, 병우는 돈 가방을 넣어두고 사무실로 돌아가고 사무엘은 처음하는 일이라 무척 당황스러워 보입니다. 조심스럽게 돈 가방이 있는 곳으로 향한 사무엘은 돈가방만 챙기고 퀵 보낼것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을 뒤로하고 줄행낭을 쳐서 집으로 돌아와 돈을 세어보지만 가방에 든 돈은 고작 700만원 뿐입니다. 모처럼 돈이 생긴 우진은 시아버지의 칠순 잔치도 열어주고 천재 피아노 레슨비를 걱정하는 언니에게 레슨비도 전달합니다. 

 

이렇게 우진과 사무엘의 삶이 조금씩 바뀌며 오늘도 사무엘은 병우의 집으로 가서 우편함에 어떤 서류봉투를 넣어둡니다. 

우진과 사무엘은 의견차를 좁히지 못하고 옥신 각신 싸우고 우진은 자신이 근무중인 호텔로 돌아와 외박을 합니다.

그때 불륜남 백호가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로비로 달려와 수표 2장을 꺼내며 자신이 이곳에 온 사실이 없다는 말을 합니다.

우진은 수상함을 감지하고 백호는 구급차가 도착한 것을 보고 허겁지겁 호텔을 빠져 나갑니다. 우진은 그를 노트에 기록하고 직원은 그가 묵었던 호텔방으로 급히 달려갑니다. 

 

집으로 돌아온 우진은 사무엘과 호텔에서 벌어졌던 일을 말하며 사업을 좀 더 키우자고 제안하며 사무엘에게 강백호의 연락처를 건넵니다. 사무엘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그가 백호석재 대표임을 알아내고 곧바로 그에 대한 정보수집에 들어갑니다. 사무엘은 그의 뒤를 쫓아 불륜녀와 만나는 광경을 보고 그의 뒤를 쫓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배까지 타고 바다 위에 있는 펜션으로 향하고 두 사람도 함께 펜션으로 가서 그들의 모습을 관찰합니다. 하지만 거리가 멀어 그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가 어려워 사무엘은 수영을 하여 그 둘의 펜션으로 접근합니다. 추운 바다에서 꽁꽁얼어서 돌아온 사무엘을 보며 우진은 사무엘에게 미안해 하며 그날 밤, 두 사람은 과거를 회상하며 식었던 사랑을 다시 되살려 보려 노력합니다.

 

증거를 확보한 우진과 사무엘은 백호와 영애에게 돈을 띁어내기로 하고 첫 번째로 영애로 부터 돈가방을 받지만 그 속에는 그녀의 사연이 담긴 달랑 편지만 들어있습니다. 결국, 둘은 백호에게서 돈을 뜯기로 하지만 백호도 호락 호락하지 않습니다. 백호는 역으로 사무엘에게 만날 장소를 알리며 자신의 가게로 오라고 이야기 합니다. 사무엘은 약속된 장소에서 백호를 만나지만 오히려 그에게 실컷 두둘겨 맞고 그와 계약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백호와 사진을 찍어 주기로 계약서를 쓰고 돈을 받아내며 3편이 마무리 됩니다.


2024년 개꿀잼 드라마 1위 《LTNS》 다시보기

https://youtu.be/NyNceUFy1VA?si=ZnlXOQ0aBmGASdbb

 

 

 

 

반응형